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디자인은 창조적 정신의 산물이자 기업이미지나 제품이미지를 표현하는 얼굴이라 할 수 있다.
따라서 디자인은 마케팅 수행에 있어서 근간이 되는 중요한 전략입니다.

칼라아트는 일관성있는 디자인, 전략적인 디자인, 창조적인 디자인 개발을 목표로
디자인 트렌드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현장적용성이 높은 디자인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피오피 (P.O.P)

  • POP는 인적판매활동의 보조 수단으로 고객으로 하여금 매장에서 구매 결정을 촉진시킴은 물론 계획구매 뿐 만 아니라 충동구매를 촉진시켜 판매장소의 분위기를 제고 시키고 POP를 통해 전시하지 못한 제품의 디스플레이 기능을 대신할 수 있습니다. 또한 점두 및 점내 잠재 고객의 관심을 고취 시키고 매장에 대한 소비자의 신뢰를 제고 시키는 중요한 수단입니다. POP는 모빌, 행거, 등신대, 스탠드, 소품 등 매우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성격에 따라 적절히 믹스하여 사용하면 높은 광고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현수막/배너 (Banner Sign)

  • 현수막은 우리 주위에서 가장 흔하게 보는 광고물 중에 하나입니다. 제작 비용이 저렴하고 단기간에 이용할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판촉 수단으로서 널리 사용되고 있습니다. 80년대 중반까지만 해도 백색 천에 안료를 페인트와 섞어 붓으로 쓰는 수준이었으나 나염방법을 거쳐 현재에는 자동 현수막 출력 시스템의 시대에 이르렀다. 배너란 천, 종이, 비닐 등을 이용하여 동일한 디자인의 제작물을 연속적으로 매단 광고물로 기념행사, 전람회 등 행사에 주로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현수막이나 배너 모두 실사 인쇄의 발달로 컴퓨터그래픽을 이용한 다양한 표현을 할 수 있게 되어 홍보판촉물로 끊임없는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진열대 (Displaycase Sign)

  • 제품의 진열은 매장에서 상품을 판매하는데 아주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진열되는 위치나 진열방법은 고객이 제품을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타 매장과의 차뱔화를 통해 자사 매장을 쉽게 인지 시키고 기업의 신뢰도를 높이기도 합니다. 특히 세일과 같은 판촉행사시에는 각종 제품 정보를 집적시켜 홍보함으로써 행사의 효율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주)칼라아트는 일관성있는 디자인, 전략적인 디자인, 창조적인 디자인 개발을 목표로
디자인 트랜드에 대한 체계적인 연구와 현장 적용성이 높은 디자인 개발을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